티포트,전기포트 트루리빙 전기주전자 1.8L
60% 35,000원에서
14,000원
캐시적립 혜택 최대700원 적립 가능합니다.

트루리빙 전기주전자 1.8L 상품구매


주전자는 좋아도 전기가 들어오는 바닥이 흔들거려요.ㅠ | 전기주전자가 사용하고 있는게 어찌나 오래되었다는 티가 팍팍나 저렴하고 깨끗한걸로 새장만을 하나 했어요.

트루리빙 전기주전자 1.7L로 물끓이는 용도로는 좀더 작아도 상관없지만 가끔 여기 물을 끓여 다르게도 사용을 하고있기에 이 용량의 주전자로 선택을 했답니다.
겉모양은 주전자 뚜껑도 활짝 오픈되어 내부를 씻을때도 편하겠고 손도 들어가네요.

스탠재질이라 안심하고 잘 사용될것 같아요.

단 전기가 들어오는 밑바닥부분이 너무 허술하니 혹여 전기로 플라스틱이 녹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은 있는데,. .

저렴한걸 사서 많은걸 요구하면 안되겠지만 그렇다고 불량은 아닌데 허술함은 티가나 조금은 걱정이 쓰이는건 사실입니다.

사용치까지 사용하다 정 안되면 그땐 가차없이 폐기하려구요.
좋은가격대에 주전자 자체는 아주 좋은데 밑바닥부분이 놓이는 전기들어오는것도 조금더 튼튼하게 만들어주세요.
바닥의 검은색 주전자 꽂는 바닥이 수평이 안맞아 흔들흔들 거리는데 물이 끓이는데는 큰 지장은 없을것 같은데 그래도 안정적이지 않아 반품을 했어야 했나 싶은데 그냥 사용합니다 .


싸고 좋은 전기주전자 | 집에 전기포트 하나 없으니 불편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정말 싼 제품으로요! 후기가 안 좋은 것도 많아서 불안했는데 사용해보니 정말 좋습니다! 그냥 전기포트 기능은 제대로 다 하는데 가격이 싸니 가성비 제품입니다ㅋㅋㅋㅋ 다른 것보다 좋다는 건 잘 모르겠는데 그냥 싸고 제품 구실 잘하니까 좋은 거 같아요ㅋㅋㅋㅋ 한번 쓰고 아래가 탔다(?)는 분도 있었는데 저도 여러 번 쓰니까 그렇게 되긴하네요ㅠㅠ 그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ㅠ


트루리빙 전기주전자 1.8L, TL-1800ST엄마가 급하게 필요하시다 하셔서 구매했는데, 개봉 했을때 주전자에 지문이 많이 묻어 있어서 좀 그랬는데………,택배 완전 빠르고, 가격 저렴하고, 받자마자 조금전에 써봤는데 용량도크고 빨리 끓여저서 너무 좋다시네요~^^


트루리빙 전기주전자 1.8L, TL-1800ST고장나서 하나사봐요 끓인물에 보리차넣어 지ㅡㄹ.. .생수물끓이기빠르고 좋아요 잘 쓰고있네요


트루리빙 전기주전자 1.8L, TL-1800ST가격대비 용량도크고 고장도 아직 안났어요.단점이라면 코드줄이 짧아서 많이 불편하네요


트루리빙 전기주전자 1.8L 상품구매


The post 할머니생신선물:트루리빙 전기주전자 1.8L 전기가 appeared first on 삼겨비 땡기는날.


할머니생신선물:트루리빙 전기주전자 1.8L 전기가


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

+ Recent posts